Sangil's blog

https://github.com/ChoiSangIl Admin

(후쿠오카) 호텔 몬테 에르마나 후쿠오카 TRAVLE / FUKUOKA

2018-09-17 posted by sang12


이번에 다녀온 호텔 몬테 에르마나 후쿠오카(Hotel Monte Hermana Fukuoka)에 대해 소개할려고 합니다. 저희는 해당 호텔에서 2박을 했는데요. 시설 및 위치가 괜찮아서 이렇게 추천드립니다. 일단 중요한 위치는 텐진버스터미널역에서 10분정도 걸어가면 호텔에 도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카타 버스터미널까지는 도보로 15~20분정도 걸릴 것 같더라구요. 텐진과 하카타 사이에 있어서 관광하기 좋고, 건물또한 큰 도로 주변에 있어서 음침하지 않습니다 ㅎㅎ. 저희는 후쿠오카 도착하자마자 텐진터미널역으로 가서 짐을 던져놓고 이치란 라멘을 먹으러 갔네요~. 그리고 호텔 바로 앞 큰도로로 나가면 주변에 야타이(포장마차)가 몇개 있습니다. 나가스강 포장마차 거리처럼 많은 야타이가 있지는 않지만,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한거 같고 한적해서 좋았습니다 ^^. 하지만 저희가 간 야타이는 한국어 메뉴가없어서, 휴대폰으로 QR코드 찍어서 메뉴 사진 보고 주문했습니다..ㅎㅎ. 자 그럼 호텔 내부를 보시겠습니다.

내부는 그렇게 크진 않지만, 일본치고는 적당한 크기의 방을 가지고 있고 캐리어를 풀기에 적당했습니다.

화장실도 그렇게 크진 않았지만, 적당했어요 ^^. 그리고 티비를 틀면 일본 방송만 나올지 알았는데 YTN 방송도 나오더라구요. 약간 끊키긴 했지만.. 그리고 공기청정기도 있고,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체크인 할때 우르르 중국 단체 관광객들이 들어오더라구요. 단체 관광객들도 많은가봐요 ㅎㅎ . 그리고 근처 3분거리에 편의점패밀리 마트가 하나 있어서, 간단히 요깃거리 사먹기에도 좋습니다.

이렇게 호텔 몬테 에르마나 후쿠오카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혹시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참고하셔서 좋은 선택하세요 ^^

#후쿠오카 호텔 추천 #에르마나 후쿠오카